26.png


국민연금 제도는 퇴직 소득을 보장하기 위해 국가가 실시하는 사회 보장 제도입니다.


국민연금은 소득이 있는 경우는 매달 보험료를 지속해서 지급 노인에서 일할 수 없거나 오류나 기타 예기치 않은 사고 나 질병으로 사망한 경우 매달 연금을 지급하는 것입니다. 소득 보장을 지원합니다.


평균 수명은 생활 수준의 향상과 의료 기술의 발달로 증가하고 있습니다만, 출산율 저하하고 노인 인구는 급속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이 자신의 은퇴 준비를 할 여유가 없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하면 대부분 연금은 노인을 빼앗기고 고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국민연금 제도는 이러한 문제를 방지 국민연금 제도입니다.


국민연금 제도 등의 공적 연금 제도는 1889년 독일에서 처음 시작되어 현재 170여 개국에서 운용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1988년 1월 1일 직원 10명 이상의 일자리가 시작되고 이후 모든 시민이 1999년 4월 1일 국민연금에 가입할 수 있도록 범위가 점차 확대되었습니다. 2018년 10월 현재 국민연금 수급자 445 만 명을 넘어 2190 만 명의 가입자가 건강 보험, 고용 보험, 산업 재해 보험과 함께 국가의 사회 안전망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국민연금 제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민연금 서비스 홈페이지 (http://www.nps.or.kr)늘 참조하십시오.